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환상적인 수영장 Best of Best!

 

무더운 여름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어디인가요? 마음만 먹으면 쉽게 갈 수 있는 수영장은 아닌가요? 수영장은 정말 도시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인 것 같아요. 사실, 바다나 계곡은 이동시간이 있기 때문에 마음을 먹어야지만 갈 수 있는 곳이잖아요.

 

수영장의 모습도 천차만별인데 동네에 있는 작은 실내 수영장부터 해밀턴 호텔에 있는 루프탑 수영장까지. 그래서 취향 따라 수영장을 선택하는 재미도 빠질 수 없는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는 어느 수영장을 가실 건가요?’ 당장 떠나기엔 힘들겠지만 세계에서 제일 쿨한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죽기 전에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은 그런 수영장 말이에요.

 

 이미지 출처: testers-inc.com

 

 


상어와 함께 수영을?
골든 너겟 호텔 수영장 

 

      

 

 

위치: 더 탱크 골든 너겟, 라스베가스, 네바다 (The Tank at Golden Nugget in Las Vegas, Nevada)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라스베가스는 수영장도 핫합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라스베가스 휴가를 꿈꾸는 이유가 있었네요! '술과 겜블의 천국 라스베가스' 에서도 이름값을 톡톡히 하는 호텔 골드 너겟은 본드 시리즈를 비롯하여 많은 클래식 영화의 촬영지이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에요. 여기서 수영장은 이 매력적인 인테리어의 정점을 찍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수영장의 가운데에는 수족관이 있어요. 상어를 비롯한 다양한 물고기들이 유유히 헤엄을 치고 있는데 거기서 우리도 함께 인어가 될 수 있는 거죠. 생각만 해도 너무 짜릿하지 않나요? 참, 걱정은 하지 마세요! 수족관의 유리는 아주 두껍다고 하니까요!

 

 

 


세상에게 가장 낭만적인 뷰
그레이스 산토리니 호텔 수영장

 

 

위치: 그레이스 산토리니 호텔 수영장, 산토리니, 그리스 (Grace Santorini Hotel Pool in Santorini, Greece)

 

보기만해도 감탄이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는 수영장입니다. 그리스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풍경은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모두가 알고 있죠. 몇 년 전, ‘꽃보다 누나’ 후, 많은 커플들의 신혼 여행지 1순위가 되었다고도 하죠. 그만큼 이곳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은데, 믿을 수 없는 멋진 수영장이 산토리니 여행에 화룡정점을 찍습니다. 칵테일을 손에 한 잔 쥐고, 풍경을 바라보며 물 속을 걷는다면 이보다 더 달콤한 여유는 없을 거예요. 언젠가 가봐야 할 체크리스트에 꼭 올려두세요.

 

이미지 출처: www.gracehotels.com, bustle.com

 

 


원숭이 엉덩이보다 빨간
더 라이브러리 호텔 수영장

 

      

 

위치: 더 레드 풀 더 라이브러리, 코사무이, 태국 (The Red Pool at The Library in Koh Samui, Thailand)


당신의 눈을 의심할 필요는 없어요. 정말 빨간 수영장이니까요. 인테리어 말고 정말 물이요! 물 색깔이 아주 빨갛답니다. 이 빨간 수영장으로 더 라이브러리 수영장이 세계의 이색 수영장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죠. 더 라이브러리 호텔 수영장의 빨간 물의 비밀은 수영장 내부의 빨간 타일 컬러라고 합니다. 빨간 색소를 넣지 않아서 몸에 해로울 일은 전혀 없으니깐 안심하고 빨간 수영장에서의 하루를 즐겨보세요. 이곳에서 야간 수영을 한다면 오싹한 기분으로 새로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이미지 출처: thelibrary.co.th

 

 


클래식한 그랜드 피아노를 닮은
행잉 가든스 우붓 호텔 수영장

 

 

위치: 더 행잉 가든스 우붓 호텔, 발리, 인도네시아 (The Hanging Garden Ubud Pool in Payangan, Bali, Indonesia)

 

발리의 아융 리버에 있는 부티크 리조트인 행잉 가든 우붓 호텔의 수영장은 우선 사방이 정글로 둘러싸여 있어 최고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수영장의 구조도 독특해요. 수영장 안에 또 다른 수영장이 있는 모습인데 이 건축물은 세계w적인 건축가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하죠. 행잉 가든스 우붓 호텔 수영장을 보면 그랜드 피아노가 연상이 되요. 그래서인지 왠지 이곳에선 클래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거진 풀 숲에서 타잔과 제인이 되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곳으로 허니문을 떠나보아요!

 

이미지 출처: votejessehamilton.com, bustle.com

 

 


밀림 속의 판타지
총위 리버 하우스 수영장

 

       

 

위치: 총위 리버 하우스 수영장, 잠비아 (Chongwe River House pool in Lower Zambezi, Chiawa Conservancy, Zambia)

 

자연이 그대로 보존 되어 있는 곳에서 수영을 한다면 어떤 기분 일까요? 코끼리가 돌아다니고 동물들이 사는 그런 곳에서요. 상상 속의 장소 같죠? 하지만 잠비아에 있는 총위 리버 하우스 수영장에서는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어요. 수영을 하다 보면 느긋한 코끼리가 돌아다녀요. 이것이야말로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사치가 아닌가 싶어요. 호텔 자체도 밀림의 특징에 맞게 화려하지 않고 소박한 모습이지만 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에서는 어떤 매력적인 모습도 필요치 않아요. 자연이 모든 걸 완벽하게 해줬으니까요.

 

이미지 출처: aardvarksafaris.com, chongweriverhouse.com, kiwicollection.com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