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직장인을 위한

2018 여름 남자 코디

 

────────────────────


아직 초여름이지만, 벌써부터 느껴지는 한 여름의 더위! 25도 이상의 높은 체감온도와 강렬하게 내리쬐는 자외선, 폭염주의보가 이어지고있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옷을 입고 계신가요? 또 앞으로 다가올 여름에는 어떻게 옷을 입어야하는지 고민이시라면, 오늘은 한화첨단소재가 무더운 여름 스타일도 지키고 더위도 잡아주는 남자 코디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장과 일상, 그리고 휴가룩까지 TPO에 맞는 2018 여름 남자 코디로 세련된 직장인이 되어보세요.


#회사에서는 _ 깔끔한 린넨셔츠룩


▲출처: instagram.com/urbanoutfittersmens

발표와 회의, 미팅 등 회사 업무를 하기 위해서는 항상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정장을 착용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사계절 내내 정장을 입을 수 는 없는 법. 특히나 체온이 많이 올라가는 여름에는 정장을 대신할 코디가 필요한데요, 그럴때는 시원한 소재의 린넨셔츠와 슬랙스 코디를 추천합니다. 정장과 같은 깔끔함은 유지한채 시원함과 활동성은 높여줄 수 있어요. 다만 100% 린넨셔츠는 구김이 많이 가기 때문에 면과 혼방된 린넨셔츠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아요.



#여름휴가갈 때는 _ 센스있는 마린룩


▲출처: instagram.com/urbanoutfittersmens


직장에서 벗어나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휴가 기간. 휴가 기간에는 마린룩으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편안함과 시원함은 물론 은은한 패션센스까지 보여줄 수 있답니다. 마린룩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기반으로 하므로 다른 룩들보다는 코디방법이 쉬운데요, 주로 화이트 컬러가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에 치노팬츠를 코디합니다. 또 이 룩에 활용되는 스트라이프 셔츠들은 패턴이 과하지 않아 휴가지는 물론 일상 속 코디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주말에는 _ 트렌디한 고프코어룩


▲출처: instagram.com/urbanoutfittersmens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단어인 ‘고프코어’. 고프코어란 야외활동을 할 때 즐겨 먹는 간식인 그래놀라(Granola), 귀리(Oat), 건포도(Raisin), 땅콩(Peanut)의 앞 글자를 딴 약자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고프코어(Gorpcore)룩은 아웃도어 제품을 이용한 코디를 말하는데요. 이 코디의 특징은 기능성 의류를 막 입은 듯한 자연스러움과 활동성으로, ‘코디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아 부담없이 코디가 가능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어요. 주중의 피로를 풀며 리프레시 하는 주말에는 고프코어룩으로 몸도 마음도 편안하게 지내보는 것 어떠신가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탕아저씨 2018.06.09 13: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직장인 남성 하면 딱 셔츠가 떠오를 정도로 셔츠가 가장 무난하게 코디하기도 쉽고 멋져 보이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