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시원한

2018 남자 여름 헤어스타일 추천!

 

────────────────────

 

뜨거운 햇살과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여름에는 주르륵 흐르는 땀과 더위로 인해 머리카락이 거추장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죠. 여름을 맞아 헤어스타일 변신을 고민하고 하고 있다면 주목해주세요. 오늘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트렌디한 남자 헤어스타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원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잡은 남자 여름 헤어스타일 추천, 함께 살펴볼까요?

 

 

#개성 만점 _ 남자 언더컷 스타일

 

 

여름에는 역시 짧은 머리라고 생각한다면, 언더컷 헤어스타일을 추천하고 싶어요. 해외에서는 남성미를 뽐낼 수 있는 대표적인 헤어스타일로 언더컷 스타일이 최근 몇 년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국내에서도 언더컷 스타일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언더컷은 이름 그대로 머리의 양 옆과 아랫부분을 짧게 밀어서 연출하는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머리 윗부분 스타일은 자유! 기장이나 스타일 연출에 제약이 없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출처: boysbygirls.co.uk / machomoda.com.br

 

윗부분 머리는 길게 길러서 묶어주거나 앞머리까지 짧게 자른 처피뱅 스타일, 뒤로 넘긴 슬릭백 스타일, 귀여운 펌 스타일 등등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로 개성을 살려 연출해보세요. 언더컷 스타일은 일명 헤어 타투라고 불리우는 스크래치로 개성을 살릴 수 있어 더욱 좋은데요. 머리를 짧게 밀은 아랫부분에 자신이 원하는 문양의 스크래치를 더해주면 개성 만점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올 여름 대세 헤어스타일 _ 남자 웻헤어 스타일

 

▲출처: justdropithere.tumblr.com / c2.staticflickr.com

 

촉촉하게 젖은 듯한 텍스처의 WET 헤어스타일이 2018년 여름 트렌드 헤어스타일로 떠올랐습니다. 브라운관 속 셀럽들을 넘어 이제는 일상에서도 웻헤어스타일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웻 헤어스타일 특유의 젖은 듯한 텍스처는 남성의 섹시함과 스타일리시함을 한껏 살려줄 뿐만 아니라 보기만해도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초심자라면 머리 뿌리부터 너무 푹 젖은 듯이 연출하기보다, 머리카락 하단 쪽을 조금 더 촉촉하게 연출해주는 편이 좋아요. 뿌리 볼륨을 살려주고 텍스처를 살린 웨이브 웻 헤어로 연출하거나, 가볍게 뒤로 넘긴 슬릭 웻 헤어 스타일로 연출해보세요.


 

#세상 힙한 _ 남자 헤어밴드 헤어스타일

 

nylon.jp / @johnnyedlind

 

스타일에 변신을 꾀하고 싶다면 헤어밴드를 활용해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헤어밴드를 이마와 헤어라인 쪽에 연출하면 이마에 흐르는 땀도 커버할 수 있고,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습니다. 밴드 형태 외에도 반다나를 헤어 밴드로 활용해도 좋은데요. 반다나는 너무 두껍지 않은 것으로 선택하고, 매듭이 뒤쪽으로 오게 두건처럼 이마에 묶어줘야 남성미를 살릴 수 있어요. 여름 레포츠나 바캉스 등 야외 활동시에 스포티함을 살리면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요. 활동적이고 힙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남자 헤어밴드 스타일, 올 여름 꼭 도전해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