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라서 즐거움이 두배!

반려동물 동반 해수욕장 3


────────────────────


8월이 시작되며 다가온 여름휴가 시즌! 해외로의 여행, 국내에서 즐기는 호캉스,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힐링, 집안에서의 휴식 등 다양한 휴가의 종류 중 여러분의 여름휴가 계획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혹시 사랑하는 반려견과의 휴가를 계획 중이신가요? 애견인 천만 시대! 오늘은 반려견과 함께 떠나기 좋은 국내 해수욕장 3곳을 한화첨단소재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직 강아지만을 위한 해변 _ 멍비치



반려견과 함께 입욕을 즐길 수 있는 해수욕장으로 유명세를 탄 멍비치. 1호점은 강원도 양양군 남애해변 부근, 2호점은 강원도 양양군 지경공원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멍비치의 특징은 ‘국내 유일의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이라는 점인데요, 반려견을 동반하지 않으면 출입을 할 수 없다는 사실! 일반 관광객과 분리되어 있어 이곳에서는 해변에 반려견을 마음껏 풀어놓을 수 있으며, 다른 이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반려견과 함께 마음껏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아지만을 위한 해변 멍비치, 인터넷 카페를 통한 사전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멍비치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78-20

※인터넷을 통한 사전 예약을 해야 이용가능



#우리들의 행복한 조개잡이의 추억 _ 꽃지해수욕장



넓은 규모의 백사장과 완만한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이 아름다운 태안군의 꽃지해수욕장.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피서객들로 붐비는 이곳도 반려견과 함께 여름휴가를 떠날 수 있는 피서지입니다.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와 게 등 해양생물을 잡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백사장 출입 및 입수가 가능한 해수욕장이기 때문에 반려견과 함께 조개를 잡으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답니다.


꽃지해수욕장 위치: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반려견과 공유하고 싶은 제주의 맛과 멋 _ 함덕해수욕장



제주도의 푸른빛 바다를 담은 함덕해수욕장.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는 이곳은 방송에도 이미 여러 번 출연했으며, 제주도 내의 시내버스도 자주 운행되어 관광객들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수심이 얕아 반려견 동행 시에도 안전하며, 산책 데크까지 갖추어져 있어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명소! 또한 바다 구경과 함께 카약과 야영도 즐길 수 있답니다.


함덕해수욕장 위치: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