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추천


────────────────────


다가오는 2018 추석 연휴. 이번 추석 연휴는 21일 금요일 저녁부터 대체 휴일인 26일 수요일까지 최소 5일간 이어지는데요. 특별한 일정이 없다면 이 연휴 기간을 이용해 평소 가고 싶었던 여행지로의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떠신가요? 나 홀로, 가족, 반려동물 그리고 연인과 함께 떠나기 좋은 추석 여행지들을 한화첨단소재가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추석 연휴는 이곳으로 휴가를 떠나보세요!



#한 번에 두 나라 여행하기 _ 홍콩&마카오



많은 저가 항공사(LCC)에서 취항해 항공료가 비교적 저렴한 편인 홍콩. 홍콩 여행의 장점은 짧은 비행거리도 있지만, 약 1시간이 소요되는 페리를 타면 마카오 여행도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연휴 5일간 거리 곳곳에 가득한 맛집과 화려한 야경 외에 사색을 즐기기 좋은 사원과 시원한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수상가옥까지 품은 홍콩, 아시아의 작은 유럽 마카오를 느껴보세요. 교통 시스템도 잘 갖추어지고, 치안이 좋아 처음 방문 시에도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답니다. 



#그동안 쌓인 피로를 다 풀어주는 힐링여행 _



아름다운 문화유산, 자연 속 절경, 쇼핑을 위한 아울렛, 해양 레저스포츠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괌. 치안이 좋다는 점과 함께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상인들이 많다는 점으로 괌은 연인 또는 가족과의 여행지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홍콩과 마찬가지로 괌 역시 최근 저가 항공사(LCC)의 노선 취항으로 조금 더 저렴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항으로도 최소 4시간이 소요되는 괌은 직장인이라면 연차 없이는 떠나기 힘든 여행지인데요. 이번 가을 추석 연휴라면 휴가 없이 5일 동안 휴양 여행하기 좋은 찬스랍니다.



#2시간 만에 만나는 유럽 _ 블라디보스톡



낭만 가득한 유럽으로의 여행. 유럽여행도 단 두 시간이면 가능합니다. 바로 러시아 블라디 보스톡으로의 여행! 발레의 본고장 러시아에서 감상하는 멋진 발레 공연과 함께 아기자기한 상점들이 가득한 예술의 거리 아르바트 거리, 케이블카를 타고 언덕을 올라 독수리 전망대에서 감상하는 멋진 야경까지 이색적인 여행 추억을 남기기 좋은 러시아. 역사와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의 여행을 추천합니다.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추억 _ 도쿄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그중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직장인 가정이라면, 직장생활로 반려동물들과 오랜 시간을 함께하지 못하는 점이 늘 아쉽게 느껴지죠. 그런 분들에게는 추석 연휴,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도쿄 여행을 추천해드립니다. 2시간의 가까운 비행거리로 비행시간 부담이 적은 도쿄. 맛있는 음식과 쇼핑으로 유명한 도쿄는 반려동물을 위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개성 넘치는 액세서리, 소품, 간식 등을 판매하는 다양한 샵은 물론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카페와 음식점이 많은 도쿄. 올 추석에는 집에서만 있던 반려동물과 특별한 도쿄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