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

성균관대 업무협약 체결식 진행 

 

──────────────────

 

지난 7월 31일, 한화첨단소재는 성균관대와 함께 기능성 소재 연구개발 및 공동연구소 설립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에서 진행된 본 협약식에는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 성균관대 신동렬 총장을 비롯해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뜻을 함께했는데요. 한화첨단소재•성균관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을 공개합니다.

 

 

한화첨단소재•성균관대 #산학협력 업무협약 체결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성균관대 내 공동연구소 설립 운영, 산학연계 프로그램을 통한 우수 인력 채용, 공동/위탁 과제 수행 등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경량복합소재 분야에 있어 핵심 역량을 보유한 한화첨단소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용 경량복합소재를 넘어 새로운 성장동력인 항공기용 고기능성 복합소재 연구개발 역량을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4차 산업 혁명을 선도하기 위해 산학연 협력에 오랫동안 투자해온 성균관대학교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혁신적인 연구 성과를 창출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할 계획입니다.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한 #新성장동력 확보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는 “국내 최고수준의 연구 능력을 보유한 성균관대학교와 상호 협력 활동을 통해 한화첨단소재의 연구개발 역량 및 신규 소재 아이템 개발 범위가 확대될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성균관대 신동렬 총장은 “이번 한화첨단소재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고부가가치 소재 연구개발뿐만 아니라, 산학이 힘을 합쳐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좋은 선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친환경차, 자율주행차 등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에 맞춰 글로벌 경량복합소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데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첨단소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