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태백산 눈축제

 

겨울 낭만 여행 끝판왕,

겨울 눈꽃축제 추천 3

────────────────────

 

날씨가 추워서 밖으로 나가기 귀찮으시다고요? 하지만 눈과 얼음이 만들어 낸 아름다운 풍광을 보시면 아마 생각이 달라지실 거에요. 겨울의 낭만과 추억을 마음껏 쌓을 수 있는 '눈꽃축제'는 겨울이면 꼭 방문해야 할 필수 여행코스인데요. 오직 겨울 시즌에만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설원과 얼음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기 위해 많은 분들이 눈꽃축제를 찾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 가족과 친구, 연인들끼리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국내 대표 눈꽃축제 3곳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출처: alpsvill.com

 

충남의 알프스라 불리는 칠갑산은 겨울이면 거대한 겨울왕국으로 변신합니다. 얼음분수와 눈조각, 얼음동굴 등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색적인 풍광에 SNS 인증샷 명소로 떠오르며 겨울 여행 성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출처: alpsvill.com

 

여기에 눈썰매장과 얼음썰매장, 봅슬레이, 빙어낚시, 소썰매, 짚트랙, 승마체험 등 다양한 겨울 놀거리들이 가득한데요, 군고구마, 빙어튀김, 구운 옥수수, 전통엿 등 먹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기간: 2019.12.21~2020.02.16
-장소: 청양 알프스마을

 

 

대관령 #눈꽃축제

 

출처: 한국관광공사

 

대관령 눈꽃축제는 국내 대표 겨울축제인데요. 해발 700m 고원지대의 아름다운 은빛 설원 위에해마다 다양한 눈조각상들이 세워져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27년 전통을 자랑하는 대관령 눈꽃축제는 올해는 ‘눈꽃 속에 펼쳐지는 신바람 체험여행’이라는 주제로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 일원에서 펼쳐집니다.

 

출처: 한국관광공사

 

올해는 컬러풀 눈동산과 아기자기한 눈사람 등을 활용해 지역민들과 관광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상성 이벤트 공간인 어울마당에서는 문화예술공연과 지역 먹거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간: 2020.1.10~2020.1.19
-장소: 평창군 대관령면 송천 일원

 

 

태백산 #눈축제

 

▲출처: 태백산 눈축제

 

내년 1월 10일부터 10일 동안 ‘제27회 태백산 눈축제’가 진행되는데요. ‘눈 사랑 그리고 환희…순백의 설레임’을 주제로 태백산 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에서 열립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30여개의 눈조각과 20개의 얼음조각 작품들이 신비로운 겨울 풍광을 만들어 낼 예정입니다.

 

▲출처: 태백산 눈축제

 

또한 얼음미끄럼틀, 미니 이글루 체험, 얼음볼링 체험, 미니컬링 체험, 스노우볼 과녁 체험 들의 행사들이 준비돼 있으며, 댄스공연과 노래자랑, 밴드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간: 2020.1.10~2020.1.19
-장소: 태백산 국립공원, 황지연못 등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9.12.26 14: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많은 실망을 했어요
    얼음이 많이 녹은건 어쩔 수 없지만
    출출해서 어묵을 먹으러 가서 곰팡이가 피어 있는 어묵을 보고 놀라서 이거 곰팡이 아니냐고 하니까 아무렇지 않게 다른 어묵 주면서 이것 먹으라고 하며 넘어가려 하고 아이들이 먹는건데 이런것을 판매하면 어떻게 하냐 하니까 그냥 미안하다 환불 해주겠다고 하고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유통기한 확인좀 하자고 하니까 다른곳에서 작업해서 봉투가 없다고 하고
    곰팡이가 새끼 손가락 손톱 정도 크기까지 필 정도로 오래된 음식물을 판매하는 축제 그저 한번 보면 끝이라는 것처럼 실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