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취준생에서 직장인으로! 한화첨단소재 2015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화첨단소재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어요! 바로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입니다. 입사식이 진행되는 동안 풋풋한 신입사원의 당찬 포부에 한화첨단소재에 먼저 입사한 선배들은 흐뭇한 미소를 지었는데요. 매서운 칼바람의 혹독한 겨울날씨도 신입사원들의 열정만큼 꺾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럼 20명의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과 그들의 멘토, 그리고 임직원이 함께한 2015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20명의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
한화첨단소재 임직원과 만나다!
 

 

한화첨단소재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은 한화빌딩 21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렸습니다. 20명의 신입사원은 행사가 시작되기 전 먼저 도착해서 동선을 체크하고 간단한 리허설을 가졌었는데요. 신입사원들 바로 뒤에 그들의 멘토들이 앉아 긴장하는 신입사원들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에는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임직원이 참석했습니다. 사회자의 참석자 소개와 함께 임원들은 신입사원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어요. 신입사원들은 뜨거운 박수로 고마움을 대신했습니다.

 

 


리더십을 겸비한 준비된 인재들
진정한 한화첨단소재인이 되다.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들은 계열사 연수를 비롯하여 그룹신입사원 연수를 통해 진정한 한화인으로 거듭났습니다. 한화 인재경영원에서 17박 18일동안 다양한 경험을 쌓았는데요. 특히나 주요 팀장과 리더 역할을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들이 도맡아 했다는 훈훈한 후문이 들리기도 했습니다.

 

 

리더십까지 겸비한 준비된 인재,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들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었는데요. 17박 18일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끝나고 한화첨단소재인으로서의 자긍심을 갖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선석 대표이사가 직접 신입사원들에게 수료증과 함께 한화첨단소재의 상징인 배지를 달아주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의
패기와 열정! 그리고 자신감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들은 한 명씩 단상으로 나와 신입사원으로서의 각오와 포부를 발표했습니다. 당당하고 힘찬 목소리에서 신입사원들의 패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신입사원들은 저마다 연수를 통해서 느낀 경험을 토대로 포부를 발표했는데요.

 

 

처음 연수원에 들어갈 때는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지만 연수를 통해 자신감과 핵심가치를 찾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신입사원들이 발표할 때마다 한화첨단소재의 임직원들은 큰 박수로 응원해주었습니다.


 


대표이사의 격려 인사
선배들의 환영 인사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는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들에게 환영과 함께 격려 인사를 전했습니다. 학생에서 사회인으로 진출한 만큼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처음부터 1군이 될 수는 없겠지만 꾸준한 자기개발과 노력으로 1군에서 활약하는 날이 빨리 오길 바란다며 격려 인사를 마쳤습니다.

 

 

격려 인사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의 임직원들이 동영상을 통해 환영의 인사를 남겼어요. 신입사원들의 이름 하나하나를 호명하며 전하는 메시지에 신입사원들은 감동을 받았는데요. 한화첨단소재의 특별한 선후배의 정이 빛나는 순간이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은 임직원과 함께하는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모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펼쳐질 한화첨단소재의 신입사원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