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알아주는 곳이 있습니다. 세종시 종촌동에 있는 퓨전 음식점 ‘이씨식당’이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매운 음식을 먹으면 느끼한 음식이 먹고 싶고, 한식을 먹으면 양식을 먹고 싶은 것이 바로 여자들의 마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씨식당은 이 모든 것이 가능하답니다. 쭈꾸미부터 함박스테이크까지 퓨전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어요. 다양한 메뉴를 시켜 조금씩 맛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 이씨식당, 지금 소개합니다.




매콤함과 느끼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다


이씨식당은 직화구이 쭈꾸미와 바베큐 삼겹살, 수제함박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음식점이에요. 조화되지 않을 것 같은 메뉴들이 한데 모여 맛의 하모니를 이루는 퓨전 메뉴로 벌써 지역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뷔페처럼 느껴질 만큼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양이 인상적인데요. 매운 음식과 느끼한 음식, 한식과 양식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색다름이 있어요. 그리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이씨’성을 가지고 있는 고객은 맥주 한 잔이 무료라는 사실! 젊은 셰프와 직원이 있는 이씨식당은 통통 튀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여심 저격
직화쭈꾸미세트

》 '이씨식당' 직화 쭈꾸미 2인 세트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직화쭈꾸미세트인데, 직화쭈꾸미 세트에는 매운 직화 쭈꾸미를 기본으로 수제함박스테이크와 떠먹는 피자 중에서 메뉴 선택이 가능해요. 샐러드파스타와 상큼시원한 묵국수까지 제공되어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 사이드메뉴 샐러드파스타와 묵국수

 

에피타이저로 먹으면 좋을 상큼한 묵국수는 매콤함과 느끼함을 동시에 잡아주며 입맛을 돋궈 줍니다. 샐러드 파스타에는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어 계속해서 입맛을 당기며 톡톡 튀는 맛을 선사했어요.

 

메인 메뉴 화이트함박스테이크와 직화 쭈꾸미 


메인 메뉴인 매콤한 쭈꾸미를 먹다 보면 기분 좋은 매콤함이 느껴지는데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의 쭈꾸미는 여타 쭈꾸미 전문점 못지 않은 완벽한 맛으로 쉴새없이 젖가락질을 하게 만들었어요.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화이트함박스테이크는 반숙계란과 함꼐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었는데요.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는 맛과 정갈함으로 손님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어요.




믿고 먹는 이씨식당
오픈형 키친과 깔끔한 인테리어


이씨식당은 오픈형 키친으로 조리의 전과정을 볼 수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콘테이너 스타일과 독특한 형식의 칸막이들로 매장 인테리어를 연출,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분위기가 돋보이는데요. 많은 수의 테이블뿐만 아니라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규모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이에요. 오픈한지 오랜 시간이 흐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맛집으로 떠오르는데는 특별한 이유가 있겠죠? 활기가 넘치는 가게 분위기와 질리지 않는 맛까지. 이씨식당은 분명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이씨식당

세종특별자치시 종촌동 151-87 2F
T. 044-866-1456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이씨식당 | 세종특별자치시 도움3로 105-7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천외마경 2016.02.02 0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 ~ 아침 먹고왔는데 식욕 게이지를 100% 올리는 곳이네요 ㅎㅎ

  2. 썽망 2016.02.04 15: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주한잔하면서 먹고싶은...ㅎㅎㅎ분위기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