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heynickkay.com

 

뭔가를 배우고 싶은데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것은 바로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꾸준히 배우지 않아도 하루 동안 꽤 근사한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는 꽃꽂이부터 가죽공예까지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또한 시간대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야근 하는 사람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참여할 수 있는데요.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새로운 취미를 발견해주는 원데이 클래스! 맞춤형 수업을 지금 찾아보세요!

 

 


세상에서 오직 하나
나만의 주얼리 만들기

www.valmand.ro

 

누군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주얼리를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다가오는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특히 금속 공예 원데이 클래스는 하루 만에 커플링 같은 간단한 주얼리를 만들 수 있어서 인기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무지의 은을 자르고 두드리고 구부리다 보면 나만의 주얼리가 탄생하는데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몰래 사내 연애를 즐기고 있는 커플이라면 퇴근 후,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겠죠?

 

 


내 손에서 탄생하는 명품
오래가는 가죽 소품 만들기

》 craftsmanship.net

 

직장인 한 달치의 월급을 훌쩍 뛰어넘는 명품 가방의 가격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을 거예요. 이렇게 명품 가방의 가격이 높은 이유는 장인의 노력과 시간이 들어갔기 때문이에요. 한 땀 한 땀 손으로 만든 가방은 시간이 흘러 명품이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내 손으로 직접 명품 가방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갑이나 여권케이스의 초급 단계에서 시작해서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가방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가죽 공방은 가죽 선택, 디자인, 박음질까지 수강생이 기초부터 배워 완성까지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죽 공예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다는 그 매력 한 번 느껴보세요.

 

 


내 향기는 내가 정한다
특별한 향수 만들기
 

www.cafleurebon.com

 

향수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상큼하지만 꽃향기와 시원한 매력이 있는 그런 향, 내 머릿속에는 있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향수 중에서는 찾을 수 없다면 직접 향수를 만들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향을 먼저 시향한 뒤 자신의 취향과 강사의 컨설팅에 따라 베이스 향을 선택하고 미들노트와 탑노트에 들어갈 향을 적절히 섞어서 향수를 완성하면 되는데요. 이때 자신만의 특별한 향의 이름을 만들어 병에 적어주면 더 의미 있는 나만의 향수가 완성됩니다.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이 세상 단 하나의 향기를 찾고 싶다면 원데이 향수 클래스를 추천합니다.

 

 


우리집의 바리스타
핸드드립 커피 배우기

www.youtube.com

 

커피숍에서 보면 그냥 주전자로 따르는 것 같은데 집에서 흉내를 보면 도저히 먹을 수 없는 맛이 나오곤 합니다. 깊으면서도 은은한 향이 있는 맛이 아니라 애매한 커피 맛이요. 이건 핸드드립의 기초 지식이 없기 때문인데요. 원데이 클래스 하루면 집에서도 바리스타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한 커피를 즐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핸드드립 원데이 클래스는 커피의 기본 지식과 역사에서부터 실습에 이르기까지 재미있게 구성됩니다. 핸드드립의 중요 포인트는 바로 일정 온도를 유지하면서 물을 따르는 것인데요. 이러한 노하우는 직접 실습을 해봐야지만 몸에 익혀진다고 합니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흥미 있게 배워볼 만한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