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첨단소재 경영혁신팀 


한화첨단소재에서는 팀원들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조직분위기를 활성화 하기 위해 일년에 두 번씩 각 팀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한두레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각 팀별로 프로그램을 기획해 등산이나 하이킹을 하기도하고 영화나 연극, 뮤지컬 등을 함께 관람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한화첨단소재 경영혁신팀에서는 팀원들끼리 조금 더 특별한 시간을 나눴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부터

방 탈출 카페까지!


9월 7일 오전, 한화첨단소재 경영혁신팀 직원들은 청주에 있는 백종원 3대천왕에 소개된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을 함께하기 위해 청주로 길을 나섰어요. 다같이 먹은 점심은 청주 대표음식 ‘짜글이’였는데요, 짜글이는 돼지고기와 버섯, 야채 등이 국물 없이 졸여진 음식이라고 합니다. 한화첨단소재 경영혁신팀 식구들은 청주맛집 대추나무집에서 맛있게 짜글이를 즐겼어요.



점심식사를 끝낸 뒤 청주에 위치하고 있는 방 탈출 카페로 자리를 옮겼어요. 방 탈출 카페는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인데요, 방에 있는 단서를 하나씩 찾아 풀어가며 방을 탈출하는 게임을 즐기는 곳입니다. 한화첨단소재 경영혁신팀 신입사원부터 부장까지 모두 한 팀이 되어, 머리를 맞대고 단서를 찾아 미션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관람하는 영화로

모두가 하나되는 경영혁신팀


방 탈출 카페에서 팀원들간의 케미를 다진 후 영화관으로 이동했어요. 최근 개봉한 영화 ‘밀정’을 함께 관람한 뒤 저녁식사 전 간단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카페로 찾았어요. 카페에서는 그동안 서로에게 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편안하게 나누기도 했습니다. 




맛있는 저녁 식사와

볼링으로 마무리한 한두레 행사


오후 5시쯤, 한화첨단소재 경영혁신팀 직원들은 모두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애슐리로 이동했어요. 이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두레 행사의 마지막 프로그램은 볼링이었는데요, 팀을 나눠 볼링을 치며 친목을 쌓는 시간으로 모두가 행복했던 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오전부터 진행되었던 한두레 행사는 모두가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 되었는데요, 서로를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임직원간의 단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기병 2016.11.09 17: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두레 행사 이름도 재미있고 활동도 다 해보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어 보이네요.

  2. 이호준 2016.11.10 13: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팀원들간의 화기애애한 모습 정말 부럽습니다 ^^

  3. 탁지범 2016.11.16 20: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사람과의 인연과 의리를 중요시여기는 한화 다운 모습들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