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뉴스] 새롭게! 더 뜨겁게! ‘브랜드 선포식’

 

 

지난 8월 13일에는 한화첨단소재의 브랜드 선포식이 있었답니다. 브랜드 선포식을 위해 바쁜 일정에도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사업부 사업부장과 본사 직원들이 모두 참석 했습니다. 브랜드 선포식은 브랜드 경영의 중요성을 알리는 영상과 함께 시작되었어요. 한화첨단소재 브랜드 선포식은 임직원들이 함께 브랜드 전략과 신규 슬로건, 각 제품별 브랜드네임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새롭고 더 뜨거운 비상을 알렸습니다!

 

 

 


한화첨단소재 브랜드 슬로건

Seeds of Tomorrow  

 

한화첨단소재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Seeds of Tomorrow’ 예요. 신규 슬로건인 ‘Seeds of Tomorrow’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한 미래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사 제품의 가치와 품질을 제고하는 데 있어 가장 기초적인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시켜나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각 제품별 브랜드명은 제품의 특장점을 살린 직관적이고 기술적인 네임을 선택했어요. 또한, 첨단소재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홍보할 수 있는 브로셔와 동영상을 제작하였으며, 한화첨단소재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대내외 고객과의 소통 활동도 강화해나갈 계획이에요.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지속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영활동

》시계 방향으로) 이선석 대표이사, 이춘호 상무, 이승헌 팀장

 

이선석 대표이사는 “브랜드는 하루아침에 형성되는 것이 아니라. 일관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반복해 전달하는 과정을 통해서 오랜 기간에 걸쳐 구축되는 것으로, 지속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우리회사의 사업비전에 부합되는 브랜드 이미지가 구축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브랜드 경영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주길 바랍니다.” 라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앞으로도 첨단소재 기업으로서의 차별화된 기업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대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활동들을 다각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이니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의 소식에 귀 기울여주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