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 체인지! ‘알란스’

 

 

확실히 쇼핑은 남자보다 여자가 더 좋아하긴 하죠. 쇼핑을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지만 아직은 쇼핑을 선호하지 않는 남자들이 더 많으니까요.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 가격을 비교하는 재미는 남자들의 영역 밖인 것 같아요. 그래서 쇼핑을 할 때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필요한 물품만을 골라 담는 남자들의 쇼핑 스타일은 그야말로 LTE급인데요. 그래서 여기에 맞춘 편집샵을 소개 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하기에 딱 좋은 ‘알란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위트있는 상품들로 가득해서 보는 즐거움, 입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여기에 커피숍까지 있으니 쇼핑을 하다 목이 마르면 잠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답니다. 오픈한 지 1년 6개월 만에 국내 대표적인 남성 편집샵으로 자리잡은 알란스를 소개합니다. 참, 커플 아이템도 많으니 여성들도 놀러오셔도 좋아요!

 

 


클래식한 멋
위트있는 알란스 

 

알란스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와 논현 2동, 이렇게 2곳에 있어요. 제일모직 출신의 남훈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알란스는 남성들의 클래식 멋을 잘 표현한 편집샵으로 정평이 나있어요. 그도 그럴것이 클래식 매장이라고 하면 수트만 떠올리기 쉬운데 알란스는 모든 남자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해요. 그러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잃지 않죠. 예를 들어서 수트에 제일 잘 어울리는 미키 마우스와 같은 캐릭터들을 알란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이처럼 무채색과 유채색의 조합이 있는 알란스는 클래식과 위트가 있답니다.

 

 


수트와 장난감
키덜트의 클래식 감성

 

알란스의 매장 전경입니다. 알란스는 공간을 참 잘 활용한 것 같아요. 어느 공간도 심심할 틈이 없어요. 구석구석 알란스만의 특징이 있는 소품들과 수트, 의상들을 보다 보면 저절로 지갑이 열릴 수밖에 없는 알찬 아이템으로 가득하답니다. 수트는 기본이며 다른 캐주얼한 의상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서 취향 따라 쇼핑을 할 수 있어요. 거기에다 저기 보이는 여러 건담들은 키덜트의 취미 생활을 풍족하게 해주기에 충분하죠. 퇴근 후, ‘조금 느슨하게 입은 셔츠로 건담을 조립하는 남자’ 생각만 해도 멋진데요. 이런 남성의 모습이야 말로 알란스가 인정하는 멋진 남자가 아닌가 싶어요.

 

 


오래 지나도 변치 않는
가죽의 고급스러움

 

알란스에서는 다양한 가죽 소품들이 있어요. 구두를 비롯하여 샌들, 키링, 지갑, 가방 등 여러 재질의 가죽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알란스가 이렇게 가죽을 사랑하는 이유는 가죽의 변치 않는 고급스러움에 있는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서 빈티지한 멋이 가죽에 그대로 스며들어 더 멋져지는 것이 바로 가죽이니까요. 그래서 알란스에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도 최고급 가죽을 선보이고 있어요. 남자와 가죽은 정말 뗄래야 뗄 수 없는 운명이니까요.

 

 


보는 재미
고르는 기쁨

 

편집샵에 왠 면도기냐고요? 알란스의 센스는 끝을 알 수 없어요. 생각하지도 못한 아이템이 여기저기서 쏙쏙 튀어나오니 정말 여자들도 여기서 하루 종일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알록달록한 남성 양말도 매력적이고 다양한 원석으로 만든 팔찌도 재미 있어요. 그리고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하면 좋을 명함지갑과 다양한 사이즈의 지갑,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소품들로만 가득 채워져 있어요. 이제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걱정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적당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이제 알란스로 향해주세요.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편집샵이니까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