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소재 트렌드

휴가지에서 주목받는 오픈카 추천!


바쁘고 힘든 직장 생활 속에서 우리의 희망이 되어주었던 휴가 시즌이 왔습니다. 7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휴가를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실 텐데요. 달력에 커다란 글씨로 휴가를 표시하고 그 날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의 로망은 일상에서 벗어나 확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오픈카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휴가지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오픈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움으로 무장한

뉴비틀 카브리올레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차량이 나오면서 예전보다 인기가 시들해졌지만, 과거 비틀의 인기는 폭발적이었는데요. 딱정벌레라는 별명처럼 동글동글한 외관에 세련된 색상의 조화로 특히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여운 외관을 갖고 있는 뉴비틀 카브리올레의 소프트탑을 오픈하는 순간 휴가지에서 시선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휴가지에서 귀여운 자동차를 배경을 이국적인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뉴비틀 카브리올레를 선택하세요.




작지만 강한

미니 컨버터블 쿠퍼S

▲ 출처: motortrend.com


처음 휴가를 계획하고 운전대를 잡았을 때는 해안도로를 부드럽게 주행하는 상상을 하지만, 현실은 오갈 수 없는 교통체증에 지옥 같은 주차 전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처음 가 보는 길에는 항상 위험요소가 있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멋과 안전 그리고 완벽한 퍼포먼스를 갖춘 컨버터블이 필요합니다. 미니 컨버터블 쿠퍼S는 작고 귀여운 외모와 달리, 192마력의 출력으로 강한 힘을 뿜어냅니다. 그리고 크루즈 컨트롤과 내장형 액티브 세이프티 롤 오버 바 등 운전자를 보호해주는 안전 장비가 설치되어 있어,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위험상황을 대비하고 있습니다.




남자 남자한

포드 머스탱 컨버터블

▲ 출처: motortrend.com


트랜스포머 범블비로 전통 머슬카인 머스탱인데요. 소프트탑 컨버터블로 강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머스탱은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도 스피드와 코너링을 즐길 수 있도록 흔들림을 잡아주는 시트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상남자의 대표적인 머슬카로 휴가지에서 남자의 매력을 자랑하고 싶다면 더없이 좋은 차입니다. 특히 하와이와 같은 휴양지에서 어렵지 않게 렌트할 수 있는데요. 휴가를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포드 머스탱을 참고하세요!




신사의 품격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컨버터블

▲ 출처: jeuxvideo.com


대부분의 컨버터블은 화려하고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픈을 하지 않아도 주변의 시선이 집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용하게 휴가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방해가 될 수 있는데요. 이런 분들에게 클라이슬러 뉴 세브링 컨버터블을 추천해 드립니다.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컨버터블은 하드탑을 오픈하지 않으면 일반 세단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번화가를 돌아다닐 때는 세단처럼 타고 다니다, 아름다운 해변을 만나는 순간 자연스럽게 하드탑을 열어 오픈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즐거운 휴가지에서 꿈에 그리던 오픈카를 운전할 수 있다면 더없이 행복할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각종 이벤트나 할인 쿠폰을 통해 오픈카를 저렴하게 빌릴 수 있어, 이런 꿈을 이루는 것이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오픈카에도 한화첨단소재 기술이 숨어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바로 자동차 경량화 기술입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첨단 경량화 기술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올여름 멋진 오픈카로 즐거운 휴가를 즐기며 한화첨단소재도 꼭 기억해주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