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Composite Euro 2017 참가! 유럽 시장을 공략하다

 

한화첨단소재가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Composite Euro 2017(독일 복합소재 전시회)에 참가했습니다. 전 세계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 중 하나인 독일에서 개최되는 ‘독일 복합소재 전시회’에 세계 자동차 시장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독일 복합소재 전시회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한화첨단소재
독일 복합소재 전시회 참가

 

이번 독일 복합소재 전시회에는 글로벌 완성차 업체 및 복합소재 전문기업 등 약 450여 개 업체가 참가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의 자동차용 경량복합소재인 스트롱라이트(StrongLite)와 슈퍼라이트(SuperLite)를 비롯해 버프라이트(BuffLite), CFRTPC 및 신규 개발 소재 등을 전시했는데요.


 

경량복합소재 외에도 언더바디쉴드, 헤드라이너, 휠아치라이너 등 자동차용 내/외장 부품을 비롯해 패키지트레이, 로드플로어, 배터리케이스, 범퍼빔 등의 하이브리드 제품 및 미래 아이템인 신규 연구개발 제품과 탄소섬유를 적용한 신규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였습니다.

 

 


한화첨단소재
유럽 시장 개척 나서

<한화첨단소재 글로벌 네트워크>

 

한화첨단소재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중국, 멕시코 등에 해외 생산법인을 설립하여 현지 생산체계를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자동차부품 생산•공급 업체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유럽 내에는 독일과 체코에 현지 생산법인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독일 복합소재 전시회의 방문객의 70% 이상이 복합소재 및 관련 부품 선정 담당자인 만큼, 한화첨단소재는 이번 독일 복합소재 전시회 참가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다양한 경량/친환경 복합소재 및 관련 부품을 유럽 내 글로벌 OEM사에 소개함으로써 유럽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입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자동차용 복합소재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한화첨단소재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