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 설명회 진행

 

────────────────────

 

지난 4월 11일, 한화첨단소재 세종 본사 대회의실에서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인터널 브랜딩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 설명회는 4월 11일 세종 본사를 시작으로 12일 음성사업장, 13일 서울영업소에서 각각 진행되었는데요. 11일 진행된 한화첨단소재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 설명회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죠.

 

 

#한화첨단소재 브랜드 슬로건 _ Seeds of Tomorrow

 

 

한화첨단소재는 회사의 브랜드 슬로건 ‘Seeds of Tomorrow(내일의 씨앗)’을 전파하고 비전을 내재화하기 위해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는 부서별로 정한 다짐을 화분에 적어 팀별로 합동하여 씨앗을 키우는 프로젝트인데요.

 

 

#한화첨단소재 _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 설명회

 

 

이날 행사에서는 그룹 및 첨단소재의 브랜드 운영 현황 발표를 시작으로 ‘내일의 씨앗’ 프로젝트 설명 및 팀별 씨앗 Package 수령이 이어졌습니다. 각 팀의 ‘내일의 씨앗’이 어떤 모습으로 성장할지 무척 기대되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임직원 소통 강화 및 조직문화 유연화를 위해 다양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한화첨단소재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omi 2018.05.22 04: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