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와 함께하는

설 맞이 사랑나눔 만두빚기 봉사활동 현장


────────────────────

 

 한화첨단소재가 지난 1월 31일, 설을 맞아 만두를 빚어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임직원들은 봉사자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며 ‘나눔으로 함께 더 멀리’를 실천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추운 기온을 따뜻하게 감싼 한화첨단소재의 설맞이 사회공헌 활동 현장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 맞이 _ 사랑나눔 만두빚기 봉사활동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지난 31일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설 맞이 사회공헌’을 진행했는데요.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만두 3,000여개를 빚어 포장한 후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50여 곳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습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이선석 대표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나눔으로 함께 더 멀리 _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한화첨단소재는 본사가 위치한 세종을 비롯해 충북지연 내 사회복지관들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