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 추석맞이

사랑나눔 송편 빚기 봉사활동

 

────────────────────

 

민족 대명절 추석이 바로 다음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한화첨단소재에서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며 ‘나눔으로 함께 더 멀리’를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는데요. 한화첨단소재 ‘추석맞이 사랑나눔 송편 빚기 봉사활동’의 따뜻했던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추석 맞이 #따뜻한 온정 나누기

 

 

지난 9월 4일,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나눔 송편 빚기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명절음식인 송편 1,300여개를 함께 빚었는데요. 정성껏 빚어 포장한 송편은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50여명에게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며, 송편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이선석 대표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본사가 위치한 세종을 비롯해 충북지역 내 사회복지기관들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