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

‘2019 글로벌 어워드’ 행사 진행

 

────────────────────

 

지난 10월 21일, 한화첨단소재의 연례 행사인 ‘2019 글로벌 어워드’가 진행되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는 고기능 소재의 글로벌 리더로서 미국과, 유럽, 중국 등에 현지 생산법인을 운영하며 고객사들의 부품 표준화와 글로벌 소싱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고 있는데요. 해외법인 현지채용 직원들 중 우수 직원으로 선발된 ‘2019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을 한국으로 초대해 환영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한화첨단소재 #2019 글로벌 어워드

 

 

한화첨단소재 글로벌 어워드는 미국 앨러배마와 버지니아, 유럽의 체코, 중국의 상해, 멕시코 등 해외법인 우수 현지채용 직원들의 업무성과를 치하하고, 그룹에 대한 이해와 핵심가치 교육 등을 통한 로열티 제고를 위해 매년 시행하며 현지 법인에서 시상식을 진행해 오고 있는데요.

 

 

더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9 글로벌 어워드’ 환영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류두형 대표이사와 주요임원 등을 비롯해 수상자로 선정된 5개 해외법인 5명의 현지채용 직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입과 오리엔테이션과 공식 환영 만찬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류두형 대표이사의 환영사에 이어 각 법인에서 진행되었던 글로벌 어워드 수상자들의 시상식 동영상을 시청하고 수상자들의 소감을 직접 듣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

 

 

한화첨단소재 류두형 대표이사는 자랑스러운 한화가족으로서 한화정신과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현지 채용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활약을 당부했습니다.

 

‘2019 글로벌 어워드’ 행사는 21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환영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 사업장 탐방, 그룹에 대한 이해도 제고를 위한 핵심가치와 역사교육을 비롯해 한국문화 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한화첨단소재의 행보에 앞으로도 따듯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