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어요. 봄나들이를 떠날 특별한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서울에서 가까워 나들이 가기 좋은 가평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아주 다양한데요. 오늘은 가평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 진 테마파크입니다. 스위스에서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의 미소를 경기도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스위스풍의 건축물과 다양한 테마공원을 통해 재현하였는데요. 한국 속의 작은 스위스를 만나러 떠나볼까요?




한국에서 만나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을 테마로 디자인 되었어요. 획일적인 건물들로 가득 찬 도시와는 달리 각 건물 모두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용도 별로 디자인된 아기자기한 건물들은 자연과 어우러져 보고싶은 풍경을 만들고 있어요. 스위스 특유의 건축 스타일의 건축물은 마치 스위스의 작은 마을에 온 것 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교육체험
스위스마을 식품 박물관



스위스마을에서는 커피 박물관, 초콜릿 박물관, 치즈 박물관 등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식품 박물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교육적인 목적으로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인데요. 더츠 커피 박물관은 커피의 기원과 역사, 커피의 전파 과정 등이 이해하기 쉽게 전시되어 커피 문화를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어요. 또한 초콜릿 박물관은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주인공인 찰리가 초콜릿의 모든 것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준답니다. 치즈의 본고장 답게 하이디 치즈 박물관에서 치즈의 역사와 제조 과정 등을 배우고 치즈를 직접 맛보고 체험할 수 있어요.




다양한 즐길거리

스위스마을 테마파크


 

에델바이스는 박물관 외에도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릭아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위스마을 테마관은 스위스의 환상적인 경치와 스위스의 대표 기차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니어처가 만들어져 있어요. 또한, 연인들을 위한 러브 프로포즈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러브 프로포즈관에 있는 나무에 연인들이 사랑을 담은 메시지를 매달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해요.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스위스마을입니다.




한국 속의 작은 스위스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365일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산타빌리지와 스위스의 수도 베른의 상징인 곰을 주인공으로 동화 속 스토리로 연출한 귀여운 곰인형 베른 베어도 만나볼 수 있어요. 마치 스위스로 여행온 듯한 착각마저 들게 만드는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에서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들을 느껴보세요. 갖가지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스위스 테마파크 에델바이스에서 한국 속의 작은 스위스를 만나보세요!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이천리 304

T. 031.581.9400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가평군 설악면 이천리 304 | 스위스 에델바이스마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