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N컬쳐

판교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여름 디저트! BEST 3


떠오르는 분당 핫 플레이스 판교에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하는 맛집들이 즐비하고 있어요. 또한, 주변에 있는 다양한 볼거리들로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판교를 찾고 있는데요, 오늘 한화첨단소재 블로그에서는 무더운 여름! 판교에서 맛볼 수 있는 시원한 디저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판교에는 과연 어떤 디저트 맛집들이 숨어 있을까요?




판교 아이스크림 맛집

크리머스!


판교역 1번 출구에서 테크노벨리 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수제 와플콘 아이스크림 맛집 크리머스를 만날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크리머스에서는 매일매일 직접 구운 수제 와플콘으로 유명해진 곳인데요, 매장 안에는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와플머신과 반죽기가 한쪽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크리머스 와플콘 테두리에는 달콤한 초콜릿과 여러가지 종류의 크런키가 발라져 있는데요, 이는 씹히는 식감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 더 맛있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줍니다. 크리머스 아이스크림은 깊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에요. 아이스크림 종류는 밀크, 말차, 초콜릿 등 총 9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특히! 와플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콘 중간에 받침대를 끼워 주는데요,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이 녹아 흘러내릴 걱정 없이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어 매우 좋았답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서 만나는

전구소다!


판교에서 요즘 제일 핫하다고 소문난 전구소다를 맛보기 위해 찾아간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 도착하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전구소다를 사기 위해 줄을 서있었어요. 전구소다는 전구 모양 용기에 얼음을 채우고 주문한 음료를 넣어주는 방식인데요, 탄산수에 라임, 블랙티, 오미자티 등의 즙을 넣어 만들어 줍니다.

 


전구소다 빨대에도 불빛이 나오는 작은 일회용 전구를 달아주는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사람들의 취향저격을 제대로 한 것 같았어요.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전구소다, 판교 현대백화점에 갈 일이 생기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전구소다 용기는 음료를 다 먹은 뒤에 깨끗이 씻어 장식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판교 운중동 맛집

카스테라봉봉!


판교에서 조금 한적한 운중동에 위치한 카페 카스테라봉봉의 외관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요. 내부로 들어가면 중앙에 크고 긴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카스테라봉봉의 대표 메뉴는 바로 반숙 카스테라에요. 매일 새롭게 구워 따뜻하게 제공하는 반숙 카스 테라는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숙 카스테라는 블루베리 소스를 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나오는데요, 적당히 달콤한 카스테라와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가히 최고라 말할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과 함께 입에 넣으면 언제 사라졌는지 모를 정도의 부드러움을 자랑합니다. 평소 카스테라를 좋아한다면 말할 것도 없고, 좋아하지 않더라도 한번쯤 꼭 맛보시길 강추 합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