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23일 월요일,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즐겁고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2016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 이었는데요. 세종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풋풋한 신입사원들의 열정과 당찬 포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신입사원 입사식 행사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한 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한화첨단소재 새 가족이 된

6명의 신입사원!


세종본사에서 진행된 2016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입사식에는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임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어요. 본격적인 입사식 시작 전부터 새롭게 한화첨단소재 가족이 된 신입사원 6명은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미리 동선을 체크하며 간단한 리허설을 가졌습니다. 이후 식순에 따라 참석 내빈 소개가 끝나고 모든 참석자들은 자체 입문 교육과정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준비된 인재들!

한화첨단소재와 만나다


 

신입사원들은 임직원들의 축하 속에서 사령장과 배지 및 축하 선물을 수여 받고, 한 명 한 명 돌아가며 한화첨단소재 신입사원으로서 각오와 포부를 발표하며 진정한 한화인으로 거듭났습니다. 다음으로 각 부서별 멘토와 선배사원들의 축하 및 응원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을 시청했어요.

 


이선석 대표이사는 신입사원 환영사를 통해 한화첨단소재의 가족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글로벌 No.1 기업의 일원으로서 아마추어가 아닌 1군에서 활약하는 프로의 모습을 하루 빨리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