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한 ‘설 온정나눔잔치’


오는 1월28일 설날을 맞아 한화첨단소재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설 명절날 홀로 집에서 설날을 보내야 하는 분들에게 작은 선물과 안부를 전하고, 맛있는 음식을 함께 나눠 먹으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웃과 함께한

설 온정나눔잔치


1월25일 수요일 이른 아침,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30여명은 세종시 조치원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했어요. 이곳에서 쓸쓸히 혼자 명절을 맞이해야 하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명절 전통 음식을 직접 만들어 전달하는 ‘설 온정나눔잔치’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설 맞이 봉사활동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설 명절 음식인 모듬전과 인절미 등을 직접 만들었어요. 함께 모여 만든 음식을 정성스럽게 도시락에 포장하고, 명절 선물을 준비한 뒤 세종시 부강면 일대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습니다.




따뜻한 온기를 전한

한화첨단소재 봉사활동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는 “우리의 나눔으로 주변 어려운 이웃의 겨울철 걱정거리를 덜게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전했어요.


한편, 행사가 모두 끝난 후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모여 ‘설 온정나눔잔치’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나누며 자리를 마무리 했어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