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캠핑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붉게 물든 단풍을 보면 자연스레 힐링이 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운치 있는 자연을 배경으로 고기도 구워 먹고, 산책도 할 수 있는 가을 경치가 아름다운 글램핑장 세 군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준비물과 최상의 컨디션만 있으면 아무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는 글램핑 여행! 지금 만나볼까요?




산과 호수를 동시에!

산정호수 글램핑장

▲ 출처: sjglamping.com


가을이라고 하면 울긋불긋 물든 단풍을 많이 떠올리실 겁니다. 마음 같아선 단풍 축제가 열리는 설악산으로 떠나고 싶으나, 그럴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 근교에 위치한 산정호수 글램핑장을 추천해 드려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산정호수 글램핑장은 주변 경관이 아름다워 한 번 다녀온 방문한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거리로 남는다고 합니다.


▲ 출처: sjglamping.com


산정호수 글램핑장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캠핑장 뒤에 있는 명성산과 산정호수 때문인데요. 산과 호수의 경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방문객에게는 마치 지상낙원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매년 명성산과 산정호수는 다양한 축제가 열릴 만큼 볼거리가 많아 가을에 꼭 방문해야 하는 글램핑장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 출처: sjglamping.com


바베큐 파티는 글램핑에서 빠질 수 없는 묘미인데요. 아름다운 명성산을 등지고 고기를 구워 먹는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가을 여행이 될 것입니다. 산정호수는 평강식물원과 백운계곡, 한과 박물관 등 주변 관광지들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기 때문에 가족과 친구 누구와 떠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추억을 한가득 담아올 수 있는 산정호수로 글램핑을 떠나보세요!

 

 

주소: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1012-36

전화: 010-3191-4038




바라만 봐도 시원한

양평 와이글램핑

▲ 출처: www.whyc.co.kr


지난 여름, 바쁜 일상 때문에 미처 휴가를 떠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바라보기만 해도 시원한 글램핑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라스에 앉아 시원한 계곡을 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양평의 와이글램핑장인데요. 도시의 치열한 일상을 뒤로 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 출처: www.whyc.co.kr


글램핑장 바로 앞에 흐르고 있는 중원계곡은 가슴까지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계곡물 흐르는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한다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말끔히 해소되실 거에요. 밤에는 계곡을 등지고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어 낭만적이기까지 합니다. 


▲ 출처: www.whyc.co.kr


와이글램핑장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레저활동인데요. ATV(사륜바이크)부터 시작해서 농구, 당구, 탁구, 오락시설 등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자연 속 글램핑만으로 부족했던 2%를 채워줍니다. 게다가 글램핑장 안에서 자체 매점을 운영하고 있어 미처 준비하지 못한 준비물이 있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주소: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강이대길 38번길 26-37

전화: 031-772-5772




밤하늘을 보기 좋은

하늘숲 글램핑파크

▲ 출처: sky-glamping.com


단풍의 절경과 별이 빛나는 밤하늘은 여행을 더욱 낭만적이게 해줄 텐데요.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하늘숲 글램핑파크는 야영의 낭만과 가을의 느낌을 고스란히 담은 글램핑장입니다. 북적이고 시끄러웠던 도심에서 벗어나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기에는 이곳보다 좋은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 출처: sky-glamping.com


하늘숲 글램핑파크는 온돌방 형식의 전기보일러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인위적인 캠핑의 느낌보다 자연 그대로를 담은 감성적인 글램핑입니다. 또한, 애완견을 동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애견과 함께 여행을 다니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야겠죠?


▲ 출처: sky-glamping.com <아침고요수목원>


또한, 즐길 거리가 다양한 가평에 자리하고 있어 놀거리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부터 남이섬, 쁘띠프랑스, 제이드가든 등의 볼 거리가 풍부한 가평에서 재미있게 놀고 난 뒤, 지쳐버린 심신을 아늑하고 고요한 글램핑장에서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152-4 하늘숲 글램핑파크

전화: 010-2889-8238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361-2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