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새해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어플 추천


────────────────────


어느덧 2018년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음 주면 곧 시작될 2019 기해년(己亥年)! 여러분의 새해맞이 준비는 잘 되고 계신가요? 새로운 해가 되면 다들 새로운 마음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를 하나쯤 세우실 텐데요. 오늘은 한화첨단소재가 2019 새해의 목표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2019년의 목표달성은 이 어플들과 함께! 지금 아래의 글로 만나보세요.



#작심삼일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_ 다이어트 카메라 AI


▲출처: play.google.com


대다수의 분들이 매 해하는 새로운 결심 중 하나는 바로 이 다이어트일 텐데요. 최근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새해에 다이어트를 하리라 굳게 다짐을 했다가도 매번 메뉴와 식사량, 칼로리 등을 기록하는 게 번거로워 다이어트를 포기하신 분들도 많으시죠? 이런 분들께는 바로 이 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앱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카메라 AI는 불편한 텍스트 입력이 아닌 사진 촬영만으로도 칼로리 계산이 가능한데요. 음식 인식 인공지능 카메라와 함께 식사 다이어리, 음식 갤러리, 칼로리 분석, 식습관 패턴 분석 등의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또 음식의 칼로리 등 영양 정보 뿐만 아니라 식습관 패턴 분석을 통해 식사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파악할 수 있어 건강한 식생활 및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사실. 이젠 매해 새로운 다이어트 결심 대신 포기 없는 건강하고 꾸준한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



#차근차근 배워 나가는 외국어 _ 듀오링고(Duolingo)


▲출처: Duolingo 유튜브


점점 더 심해지는 취업난과 높아지는 학구열로 이제는 2개 국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 자기계발과 취업 스펙 등 다양한 이유로 외국어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성인남녀의 60% 이상은 1개 이상의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막상 시작은 시우나 배우다 보면 점점 흥미를 잃어가는 외국어 공부,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이럴 때 추천해드릴 어플이 바로 무료 외국어 학습 어플 듀오링고(Duolingo)입니다. 듀오링고(Duolingo)는 게임처럼 즐기며 지루하지 않게 외국어를 배울 수 있는 어플인데요. 맞춤형 교육, 게임보다 재미있는 학습, 어디서나 가능한 교육 이 세 가지를 목표로 지닌, 언어 학습 앱으로는 최고로 꼽히는 앱이랍니다. 듀오링고(Duolingo)를 통해서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배울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테스트로 자신에 수준에 맞춰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답니다.



#잊는 일 없도록 꼼꼼한 일정 관리 _ 쥬빌리 타임트리(Jubilee TimeTree)


▲출처: play.google.com


중요한 날을 표시해두고도 깜빡 잊어버린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럴 땐 꼼꼼한 일정 관리 어플 쥬빌리 타임트리(Jubilee TimeTree)를 사용해보세요. 캘린더 공유 앱인 쥬빌리 타임트리(Jubilee TimeTree)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독일어 등 13개국의 언어로 사용이 가능한 어플인데요, 가족, 직장, 커플, 동호회 등 소규모 그룹을 위한 일정 공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족, 연인과 같은 소규모 그룹, 회사 프로젝트 단위의 업무 그룹 등으로 겹치지 않도록 복수의 달력이 생성 가능한데요. 그룹·프로젝트 단위로 여러 스케줄을 하나의 앱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하며, 참가자들 간의 채팅, 사진 공유 기능을 통해 편리히게 그룹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똑똑하게 관리하는 소비생활 _ 뱅크샐러드


▲출처: play.google.com


소비패턴을 파악하고 규칙적으로 관리하는 자산, 먼 얘기가 아닙니다! 이 어플 하나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일일이 지출 및 수입내역을 적을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한 어플 뱅크 샐러드! 어플을 설치하면 어플이 나의 금융정보를 안전하게 불러와 수입/지출/이체 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분류해준답니다. 또 매일/매주/매월 얼마를 벌고 얼마를 썼는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항목 분류까지 되기 때문에 소비패턴을 분석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잘못된 소비습관을 바로 잡을 수 있답니다. 직접 기록하지 않아도 돼 더욱 편리한 어플 뱅크샐러드, 2019년 새해의 똑똑한 소비생활은 이 어플과 함께 시작해보세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