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식 여행 추천

2019 가을 먹거리 축제

 

────────────────────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에 가을이 바로 앞으로 다가온 것을 느껴지는데요. 더위가 한풀 꺽이고 야외 활동하기에도 좋은 날씨의 가을은 여행하기에 참 좋은 계절입니다. 오늘은 가을을 알리는 다양한 먹거리 축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맛있는 가을 제철 음식들을 맛보고,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전국의 가을 먹거리 축제,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신선한 수산물이 가득 #홍원항 자연산 전어·꽃게 축제

 

 

가을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먹거리 전어.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가을 전어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데요. 충남 서천군 홍원항에서 자연산 전어와 꽃게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축제가 열립니다. 요리 장터에서 전어와 꽃게를 이용한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자연산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먹거리 외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맨손으로 전어 잡기 체험, 추억의 놀이 체험, 비눗방울 놀이, 홍원항 보물 찾기, 초대가수 공연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맛있는 음식도 먹고 축제를 즐기러 홍원항으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서천 홍원항 자연산 전어·꽃게 축제 2019

2019.09.21~10.06

충남 서천군 서면 홍원길 130-3

http://www.seocheon.go.kr/tour.do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양양송이축제

 

 

양양송이는 최적의 자연 조건에서 자라나 그 맛과 향이 뛰어나기로 명성이 자자한데요. 강원도 양양에서 펼쳐지는 양양송이축제는 아름다운 강원도의 자연을 느끼고 송이채취체험도 할 수 있어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방문하기에도 좋은 축제입니다. 저잣거리 체험, 전래놀이, 전통놀이 등 전통문화 체험도 함께 할 수 있어 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기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양양송이직거래 장터, 양양특산품 판매 등 저렴한 가격에 현지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송이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송이 요리와 양양의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답니다,

 

양양송이축제 2019

2019.09.26~09.29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리 226-2

http://festival.yangyang.go.kr/

 

 

낭만을 먹는 #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2019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밤,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대하 소금구이를 먹는 그 맛이란! 낭만도 함께 먹을 수 있는 홍성 남당항 대하 축제를 소개드립니다. 홍성 남당항 대하 축제는 지금 현재 성황리에 진행중인데요. 다양한 대하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관광객 노래자랑, 댄스 페스티벌, 맨손대하잡이체험까지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제철 새우도 맛보고 바다를 보면서 힐링도 하고! 충남 홍성군 남당항에서 즐거운 미식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양홍성 남당항 대하축제 2019

2019.08.24~09.15

충청남도 홍성군 서부면 남당항로213번길 2-5

http://tour.hongseong.go.kr/tour/sub02_03_03.do

 

 

국내 최대 한우 산지 #횡성한우축제 2019

 

 

 

소고기하면 한우! 한우하면 횡성! 국내 최고의 소고기 산지 횡성에서 한우축제가 열립니다. 횡성한우축제는 현지에서 진짜 횡성한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셀프식당과, 횡성 한우와 관련된 먹거리와 함께 다양한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횡성의 대표 축제입니다. 맛있는 한우를 먹은 뒤 불꽃놀이, 섬강의 자연에 취하는 걷기 대회, 매일밤 벌어지는 화려하고 즐거운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횡성한우축제 2019

2019.10.02~10.06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문화체육로 47

http://happyhanwoofestival.com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