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 발렌타인데이가 찾아왔습니다. 지금쯤 연인을 위해 이벤트를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어떤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아직도 직접 만든 초콜릿을 생각하고 있는건 아니겠죠? 요즘에는 남자들도 초콜릿보다 실용적이고 매력적인 아이템을 기대한다고 해요. 센스 있는 여자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선물 리스트 정돈 알고 있어야겠죠? 절대 실패할 일 없는 남성 선물 리스트 입니다.

 

 


남자들의 새 장난감

하늘을 나는 드론

입문용 국민 드론으로 불리고 있는 Syma X5C

 

남자들의 관심 순위 1위로 등극한 드론은 초보자용부터 고급자용까지 다양한 모델이 있어서 가격대와 사용목적에 따라 고를 수 있어요. 국산부터 드론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DJI까지, 맞춤형으로 선물이 가능합니다. 상대방이 아직 드론을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가격대가 저렴한 입문자용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너무 작으면 안정적인 조종이 힘들고 크기가 커지면 가격대가 함께 올라가기 때문에 적절한 가격대와 안정감을 갖춘 드론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음악을 가까이

블루투스 스피커

 


아침에 출근 준비를 하며 음악을 듣는 남자, 참 매력있는데요. 이러한 매력 있는 남자는 여자가 만들어준 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핸드폰과 연동이 되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여기에 가격대비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은데요. 여기에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남자들이 좋아할 디자인으로는 깔끔한 보스 ‘SoundLink Mini 2’가 시선을 끄는데요. 안정적이면서도 사운드가 좋아서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어디서나 작은 영화관

초미니 빔 프로젝터

》 초미니 빔 프로젝터 피코프로

 


어디서든지 쉽게 꺼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초미니 빔 프로젝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스마트폰과 비슷한 크기이면서도 성능이 좋은 피코프로는 5.5인치이며 150루멘으로 밝은 광원을 자랑합니다. 최대해상도은 1280x720으로 HD급이며 무선시 3시간, 유선 연결시 5시간 작동하는 내장 배터리를 가지고 있어요. 또한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어 따로 스프커를 챙기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에요.

 

 


필름의 감성

토이 카메라

 

로모그래피 로모 다이아나 미니 화이트

 


시중에 나와있는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은 DSLR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인데요. 그래서 누구라도 어디서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진을 쉽게 찍을 수가 있어요. 반면에 요즘에 찾아 보기 힘든 것이 바로 필름 카메라예요. 디지털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지만 가끔은 필름의 감성이 그리워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필름 카메라 대신 선물하면 좋은 것이 바로 토이 카메라입니다. 토이 카메라는 장난감처럼 만들어져 조작이 용이하고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