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dobreprogramy.pl


다양한 앱이 계속해서 출시되면서 스마트폰이 우리와 함께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폰을 빼놓고 살 수 없을 만큼 스마트폰의 역할은 더 커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하루종일 유지했던 배터리의 잔량도 반나절이면 끝나버리기 일쑤죠. 특히 대학 새내기들은 더욱 그럴텐데요. 대학교에 들어가면 새로운 인맥이 쌓이고 다양한 활동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일이 더 많아지기 때문이에요.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보조배터리입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IT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서 더욱 활용도가 높은 보조배터리, 대학교에 입학하는 지인의 선물에 고민을 하고 있다면 해답은 여기에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실용도까지 높아 16학번 새내기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보조배터리 TOP 5, 지금 공개합니다.




싸고 빠른 국민 보조배터리
중국의 실수 샤오미

www.aliexpress.com


이제 국내에서 보조배터리 하면 샤오미가 떠오를 정도로 많은 사람이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턱없이 낮은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중국제품의 편견을 싹 바꿔놓을 만했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용량에 따라 다양한 모델로 출시되고 있어요.


》 softbaze.ru


가장 대중적인 10,000mAh 보조배터리의 경우 명함 사이즈의 작은 크기와 아이폰 6 경우 약 3.5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과 LG의 고밀도 셀을 주문 제작하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크기에 작지만 에너지 밀도가 높아 실용적입니다. 여기에 새롭게 출시된 샤오미 20,000mAh 보조배터리는 맥북까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샤오미의 보조배터리 세계 시장의 선점은 앞으로 가속도가 붙을 예정입니다.





보조배터리 화려함을 입다.
샤오미 자회사 즈미(ZMI)

taeann.com


샤오미의 대표 자회사 즈미(ZMI)의 보조배터리도 샤오미와 함께 떠오르고 있어요. 얇으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ATL 리튬 폴리머 셀을 탑재한 10000mAh 보조배터리는 10.5mm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가 편안합니다. 빠른 충전이 가능하도록 2.1A 출력을 지원하여 초고속으로 휴대폰을 비롯하여 각종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www.dealsmachine.com


여기에 즈미는 보조배터리의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요. 프로텍트 커버로 다양한 컬러로 연출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에 USB 선풍기를 사용하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USB 라이트, 라이트닝 케이블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요.




쉽고 간편한 내장형 케이블
삼성 배터리 프렌즈

www.oeker.net


삼성에서 출시한 배터리 프렌즈는 사막여우, 렛서팬더, 자이언트 팬더, 황금들창코원숭이 4종류의멸종 위기 동물을 캐릭터로 사용했습니다. 사막여우와 렛서 펜더는 8,400mAh 용량이고 자이언트 팬더와 황금들창코 원숭이는 11,300mAh 용량입니다.


news.samsung.com

배터리 프렌즈는 내장형 케이블로 별도의 케이블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요. 또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삼성 SDI 정품 셀을 사용하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쓰고 있는 스마트폰에 배터리 프렌즈의 앱을 깔아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앱에 있는 동물을 터치하면 리액션을 하거나 배터리 잔량에 따라 동물 애니메이션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동시 충전이 가능
알로 코리아


storefarm.naver.com/allokorea


알로 코리아의 가장 큰 특징은 한 번에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샤오미보다 더 빠른 충전 속도도 알로 코리아의 자랑인데요. 여기에 휴대폰 사이즈의 작은 크기, 유선형 바디, 귀여운 비비드 컬러는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알로 코리아는 샌드스톤 질감의 외부 케이스로 스마트폰과 접촉시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어요. 잔량과 충전은 제품의 LED 램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디자인으로 완전무장
오난 코리아

http://storefarm.naver.com/onan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나는 귀여운 디자인의 보조배터리를 원한다면 오난 코리아가 이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난 코리아에서 선보인 N9-SAMO 보조배터리는 귀여운 강아지 모양입니다. 누렁이와 백구라는 모델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국내 생산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하였고 KC 전자파 인증 및 자율 안전 인증 합격 제품으로 안전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http://storefarm.naver.com/onan


시중에 나온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들은 기능이 다소 아쉬웠던 것이 사실인데요. 오난 코리아는 완충시 아이폰 6를 2회 정도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기능적으로도 우수합니다. 또한 현대인의 감성을 더하여 모델에 옷을 입히거나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