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8일,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진관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6 한화에코스쿨 행사’를 진행했어요. 한화에코스쿨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친환경 과학교육의 체험 및 학습기회를 제공하는 한화첨단소재 대표 친환경 사회공헌 프로그램 이에요. 

 


서울 불광동 소재 진관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된 이 날 한화에코스쿨 행사에는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봉사단원들과 진관지역아동센터 학생 약 20여명이 참석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즐거운 체험활동


2016 한화에코스쿨 행사에서는 여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천연 모기퇴치제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어요. 기존에 있는 기성품 제공이 아닌 학생들이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모기퇴치제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도구, 매뉴얼 등을 제공했는데요, 처음 보는 천연오일, 스포이드 등을 만져보며 무척 즐거워했습니다. 

 


한화첨단소재 임직원 봉사단원들은 아이들이 스스로 천연 모기퇴치제를 만들 수 있게 옆에서 도와주는 보조 역할을 톡톡히 했는데요, 학생들과 함께 모두가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체험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한화에코스쿨 프로그램을 통한

친환경 과학교육 콘텐츠 학습


진관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일주일에 3회씩 한화에코스쿨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광, 수소, 풍력, 태양열 등 10여 가지의 친환경 과학교육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학습했어요. 이러한 친환경 과학교육 체험 학습은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잊지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마무리 되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