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6일 한화첨단소재에서는 또 하나의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바로 임직원들의 어학능력 제고를 위한 글로벌 특강이었는데요, 세종본사 본관에 있는 멀티룸에서 ‘제 1차 글로벌 특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어학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직원들의 열정으로 가득했던 그 현장 속으로 지금 한번 떠나볼까요?




한화첨단소재, 임직원을 위한

글로벌 특강


제 1차 글로벌 특강에서는 한화첨단소재 임직원들의 오픽(OPIC)고득점을 위한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임직원들은 그 어느때보다 열정 넘치는 자세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어학능률 향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이번 행사는 한화첨단소재 사내 어학프로그램 운영의 일환으로 오픽 평가에 대비하고 전 임직원의 어학능력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한화첨단소재가 글로벌기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탄탄한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학시험 고득점을 향한

임직원들의 고군분투!


이번 세종본사에서 1차 특강을 수강한 임직원은 약 30여명 이었어요. 30여명의 임직원들은 전문 강사의 체계적인 고득점 전략 강의를 통해 오는 9월에 시행될 그룹 오픽 정기평가에 대비하는 알찬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화첨단소재에서는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세종본사, 조치원 경량복합소재개발센터, 서울영업소 및 음성사업장 등 전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글로벌 특강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하니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


Posted by 한화솔루션/첨단소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심지민 2016.11.11 1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이렇게 많은 직원들이 같이 어학공부를 부럽습니다!!!

  2. 박기병 2016.11.11 10: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직원들의 표정이 밝아서 보기 좋네요~!

  3. 탁지범 2016.11.16 18: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화첨단소재의 미래가 보이는 사진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