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회사 이야기

한화첨단소재, 임직원들과 함께한 추석맞이 봉사활동 ‘한가위 온정나눔잔치’


9월2일 금요일, 한화첨단소재 대표이사 이선석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고 음식을 전달하는 ‘한가위 온정나눔잔치’ 봉사활동을 진행했어요. 명절이 다가오지만 집에서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분들에게 작은 선물과 안부인사를 나누며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추석 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한화첨단소재


9월2일 금요일 오전 8시, 한화첨단소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은 세종시 독거노인 가정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시작했어요. 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 명절 음식 각종 전, 동그랑땡, 송편 등을 만들었습니다. 오후12시 즈음 명절 음식 만들기가 마무리되어 간단한 점심식사 후 조치원 인근에 있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기 위한 준비에 나섰습니다. 




독거노인 가정과 함께하는

온정나눔잔치


명절의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전달하기 위한 음식을 포장한 뒤 조를 나눠 조치원 인근에 위치한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했어요. 100여명의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준비한 명절 음식을 전달하고 안부 인사를 전했는데요, 가족 없이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었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마음이 함께했던 

행사를 마무리하며


오후 4시, 준비했던 명절 음식을 모두 전달한 후 행사가 마무리 되었어요. 행사 종료 후 한화첨단소재 임직원들은 한자리에 모여 봉사활동에 대한 간단한 소감을 나누며 자리를 마무리 했습니다. 작은 선물에 감동을 받으며 고마워하는 독거 노인분들을 보며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소외된 이웃을 미처 돌보지 못했던 부끄러운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요, 앞으로도 한화첨단소재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첨단소재 공식 블로그에 있습니다. *